속초관광수산시장상인,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속초관광수산시장상인,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 박동민
  • 승인 2017.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강원도] 속초관광수산시장 내 ‘속초아저씨 튀김맛집’(대표 김인학)에서 3,360천원 상당의 일일 판매수익금 전액을 관내 소외된 저소득 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9일(월) 속초시를 방문해 기탁했다.

 ‘속초아저씨 튀김맛집’은 대목이었던 지난 6일(금) 하루 판매수익금 2,172천원과 카드수익금 1,200천원 상당 지역농가의 쌀 540kg를 구입해 속초시에 전달했다.

김인학 대표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욱 나눔을 실천해야 한다”며 “전국에서 손꼽히는 속초시장에서 장사를 하면서 어려운 사람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고, 나도 어려움을 겪어본 사람이고, 장사하면서 얻은 성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도리인 거 같아 아는 사람에게 물어물어 일일 수입 전액 기부하는 방법을 모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 “일일 전액모금 나눔행사를 하는 것을 속초시장 상인들이 보고 누구나 기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고, 함께 동참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올해 한번 더 일일 판매수익금 전액기부행사를 할 생각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기탁된 성금은 속초시가 추진하고 있는 법외 지원가구를 위한 재원확보 소액기부운동인 “아바이 이웃연대 희망나눔운동”의 기금으로 모여져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것이며, 성품 쌀 540kg과 상품권은 설명절을 맞아 저소득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나눔을 실천하고자 희망하는 시민들은 동 주민센터 사회복지업무 창구 또는 주민생활지원실 희망복지지원팀(033-639-2063)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