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 김주연
  • 승인 2017.01.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문화] 현대인들은 인터넷가입이 필수적으로 필요한 시대를 살고 있으며, 앞으로 인터넷 활용도와 그 발전 속도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SK, KT, LG 인터넷가입을 통해 현금 사은품을 받고, 인터넷결합상품으로 가족결합을 하여 할인을 받고자 하는 이들의 수요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통신비 절약 혜택을 받아보고 있는 직장인 선모씨(31)는 알뜰하게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을 많이 준다는 곳으로 설치를 신청하기 보다는 인터넷결합상품 비교를 통신 전문 컨설턴트에게 도움 받을 수 있도록 배치해주는 업체를 선정하였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선정하기 위해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으로 알아보는 경우가 많아 위험에 노출될 확률이 높다.

전국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초고속인터넷, 기가인터넷 가입률이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유무선결합상품으로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을 터무니없이 높게 과장 영업 및 허위 광고하는 곳이 즐비하다:” 고 말했다.

통신측 관계자는 인터넷가입 현금 지급을 안전하게 일정에 맞춰 보장 받기 위해서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LG, SK, KT 공식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사전승낙서를 취득하였으며, 단통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업체로 안전하게 소비자가 인터넷가입을 통해 통신비를 절약하고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사은품 혜택을 제공 받아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SKB(브로드밴드), SKT(텔레콤), KT올레, LG 유플러스 인터넷가입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본사에서 직접 내방 설치를 해줌으로써 사후 서비스 관리까지 꼼꼼하게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 신규 가입 시 가장 적합한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1:1 맞춤형 요금 컨설팅이 가능한 통신 3사 경력을 보유한 배테랑의 상담원을 배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