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청양군] 청양군이 지난 3일부터 백제문화체험박물관 방문객 대상으로 개최한 이벤트에서 100번째 방문객 당첨자가 나왔다.
지난 6일 이벤트에 당첨된 장모씨(충북 청주시)는 초등학생 자녀의 체험활동을 위해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을 두 번째 방문한 것으로 이날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 중 오르골을 경품으로 받아갔다.
장모씨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이 있어서 재방문하게 됐는데 새해부터 100번째 방문객으로 당첨되는 행운을 얻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은 내달 28일까지 100번째, 500번째, 1000번째 방문객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입장권 50% 할인 및 16종의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 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은 백제 토기 만들기, 나만의 컵 만들기, 사금채취 체험 등 다양한 연령층 모두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이 줄을 잇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방문객 당첨 이벤트로 새해를 맞아 복을 상징하는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관광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특색 있는 이벤트 개발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