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백제문화체험박물관, 100번째 방문객 당첨!
청양백제문화체험박물관, 100번째 방문객 당첨!
  • 이경
  • 승인 2017.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청양군] 청양군이 지난 3일부터 백제문화체험박물관 방문객 대상으로 개최한 이벤트에서 100번째 방문객 당첨자가 나왔다.
지난 6일 이벤트에 당첨된 장모씨(충북 청주시)는 초등학생 자녀의 체험활동을 위해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을 두 번째 방문한 것으로 이날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 중 오르골을 경품으로 받아갔다.
장모씨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이 있어서 재방문하게 됐는데 새해부터 100번째 방문객으로 당첨되는 행운을 얻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은 내달 28일까지 100번째, 500번째, 1000번째 방문객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입장권 50% 할인 및 16종의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 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백제문화체험박물관은 백제 토기 만들기, 나만의 컵 만들기, 사금채취 체험 등 다양한 연령층 모두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이 줄을 잇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방문객 당첨 이벤트로 새해를 맞아 복을 상징하는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관광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특색 있는 이벤트 개발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