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최근 새해를 맞아 몸매 만들기에 돌입한 여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은 이제는 자기관리의 결과물로 보이면서 볼륨감 있고 매력적인 몸매에 대한 선호도 또한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부단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노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밋밋한 가슴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 또한 많다.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가슴 커지는 방법을 검색하고, 가슴성형에 대한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

선천적으로 볼륨이 없는 가슴이나 세월이 흐르면서 처진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여성들은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법이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하지만 보형물을 사용한 가슴성형의 경우 수술 후 여러 가지 불편한 사항이 있어 많은 여성들이 고민을 하고 있다.

때문에 가슴수술 잘하는 병원 또는 가슴성형으로 유명한 곳을 찾거나, 가슴 성형 전후를 찾아보며 많은 정보를 모으고 준비하지만 선뜻 가슴수술을 받기에 두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 하지만 가슴수술 후 여러 가지 불편사항을 개선한 트리플 가슴성형이 알려지면 가슴성형에 대한 가슴성형을 쉽게 결정하지 못했던 여성들의 부담이 줄어들었다.

코리아성형외과 관계자에 따르면 “트리플 가슴성형은 가슴 수술 후 피주머니를 차지 않고 압박붕대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면서 가슴수술을 받은 여성들의 회복 속도가 빨라지고, 수술 후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가 가능해 수술을 받은 여성들의 부담이 줄어들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가슴수술은 고난도 수술인 만큼 숙련된 전문의의 상담과 그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장 중요하며, 가슴성형은 흉터를 최소화하며 안전하게 수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