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안동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권혁서)은 지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 전문 공연장의 시설을 제공하고 활동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예술활동과 역량강화 및 레퍼토리 개발로 지역 공연문화를 발전, 확산하기위한 2017안동공연예술축제 APAF(Andong Performing Arts Festival)를 위한 공연 단체를 공모한다.

이번 사업의 신청기간은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으로 우편 또는 E-mail,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업목적은 안동시에 주소를 둔 민간 예술단체의 공연 레퍼토리 개발 및 강화로 공연단체의 지속적인 작품생산과 예술 활동 활성화에 기여를 하고 공연예술 커뮤니티 강화와 함께 예술 생태계 조성을 하는데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안동공연예술축제를 통해 지역 예술단체의 활동을 더욱 강화, 활성화해 지역 공연예술을 한 단계 진일보하는 계기와 문화예술발전의 창구역할을 하고 아울러 장르 및 단체간 융합공연에도 기여하고 있다.

공모를 통해 접수한 자료는 엄격한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 후 공연 진행을 하고 모니터링을 통한 사후 평가로 미비한 부분에는 예술의전당 전문가들의 컨설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청에 자세한 내용은 전화 054)840-3600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andongart.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