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2017년 1월엔 민족명절 설이 있다. 명절이나 연휴 등을 이용해 성형외과나 안과를 찾는 사람들의 모습은 이제 더 이상 낯선 풍경이 아니다. 연휴를 이용해 라식이나 라섹 수술, 성형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모습은 산부인과 회음성형전문병원에서도 많이 볼 수 있다. 사람들의 인식변화로 인해 질성형(이쁜이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여성들 또한 예전처럼 소극적인 방법보다는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을 위해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쁜이수술(일명 예쁜이수술, 지렁이수술, 질수축수술)은 의료기술의 발달을 통해 다양한 방법이 생겨나게 되었고, 다양한 방법 중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수술의 성패가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잘못된 시술로 피해를 보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수술 후 부작용으로 재수술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도 이러한 사실을 뒷받침 해준다.

그렇다면 보다 효과적인 이쁜이수술을 받기 위해서 주의해야 할 점은 어떤 것이 있을까?
최근 효과적인 이쁜이수술 방법으로 3차원입체질성형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질성형수술 시, 질입구를 절제하고 축소 하는데만 그쳤다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기 어렵다. 하지만 3차원입체질성형은 질축소수술과 골반근육강화술,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질속부터 질입구까지 질후벽과 질전벽 모두 동시에 시술하기 때문에 남녀모두의 성감개선은 물론 요실금이나 방광탈출, 자궁탈출(자궁하수), 직장류(직장탈출)증상도 개선되어 여성의 건강증진에도 효과가 좋다.

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쁜이수술에 대해 문의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선택할 때 주의할 점은 수술비용에 맞춰서 병원을 선택하다 보면 부작용이나 효과가 없어서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므로 자신의 상태를 자세히 진찰하고 상태에 맞는 수술방법으로 수술을 하는 병원인지 충분히 따져보고 자신에게 맞는 병원을 찾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올바른 이쁜이수술을 전파하고자 산부인과 전문의 선생님 대상으로 효과적인 3차원 입체질성형에 대해서 ‘질성형 잘하는 방법’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미 지난 여름 1차에 이어서 2차 워크샵을 1월 7일 ~ 1월 8일 2일간 진행을 하며 3차원 입체질성형을 중심으로 질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실시를 한다.

현재 2차 워크샵의 참여 모집은 마감이 되었으나 향후 부작용이 적은 이쁜이수술을 전파하고자 계속해서 워크샵을 개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