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주)코람코자산신탁이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공장) ‘동탄비즈타워’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소재 동탄비즈타워는 지하1층~지상10층에 연면적 30,653.66m² 규모로 설계된 제조업기반 지식산업센터다.

동탄비즈타워는 계약금 10%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해 수분양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공장시설의 경우 입주 시 70~80%의 잔금 대출을 위탁사인 (주)믿음산업개발에서 알선 예정이다. 사업수행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분양형 토지신탁방식으로 사업을 진행, (주)코람코자산신탁이 사업주체이며 모든 분양자금을 관리한다.

동탄비즈타워의 이점은 비즈니스 여건이다. 해당 타워는 기존의 지역기업과 지구 내 첨단 외투기업과의 연계로 비즈니스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삼성전자, 3M, LG전자, 동탄일반산단 등 대규모 배후산업단지가 인접해 투자가치가 높은 곳으로 추천된다”고 덧붙였다.

이 뿐만 아니라 동탄비즈타워는 경부고속도로(동탄, 기흥톨게이트)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이동이 용이해 근거리 및 광역구간에 접근성이 높다. 또한, 금년 개통한 SRT 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에 15분 정도 소요되고, 2021년 개통예정인 수도권광역철도(GTX)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동탄비즈타워는 법정 주차대수 대비 280% 가량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1층에는 40피트 컨테이너 트레일러가 진입해 상·하차가 가능하며, 위탁사인 (주)믿음산업개발에서 물류작업 편의를 위해 공용지게차 2대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 호실 지역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전체연면적 대비 높은 전기용량을 갖췄다. 이밖에 야외테라스, 공동회의실, 운동시설, 샤워실 등의 입주자 커뮤니티 공간도 있다.

또한 동탄비즈타워는 전 층에 화물차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췄다. 전 호실 6m 가량의 층고를 확보해 호이스트 설치 등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 m²당 2톤의 하중을 견딜 수 있게 설계돼 트레일러 제조도 가능하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동탄비즈타워 분양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