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신(新)년이 되면 동안 피부에 대한 관심은 뜨거워진다. 피부만큼은 나이 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지기 때문이다.

이에 2017년 정유년 새 해에도 ‘동안 피부’에 대한 열망은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JY성형외과에서는 이런 관심들에 보다 확실한 도움이 되고자 지난 29일 새 해에 한 살 더 어려 보이는 광채 동안 피부를 위한 뷰티클래스를 개최, 성공리에 마쳤다.

JY성형외과 의료진이 밝히는 광채 동안 피부의 방법을 알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이들이 참가했다는 후문이다.

뷰티클래스에서 광채 동안 피부를 위한 방법을 소개한 JY성형외과 최준영 원장은 “새 해에는 동안 피부를 갖기 위해 나만의 뷰티 습관들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 물을 많이 마시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며, 클렌징을 꼼꼼히 하는 등의 뷰티 습관들을 예로 들 수 있겠다.”고 조언했다.

또한, JY성형외과 최준영 원장이 라이브 시연한 눈꽃힐은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눈꽃힐은 피부 재생과 미백 그리고 보습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며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미국 알래스카산 연어 등이 원료로 사용된다.

스노우화이트셀이라고도 불리는 눈꽃힐은 최근 동안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방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 원장은 “눈꽃힐의 장점 중 하나는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손상된 피부 스스로 재생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데 있다.”며 “시술시간도 길지 않아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도 만족할 수 있는 피부 관리 방법으로 손꼽힌다.”고 덧붙였다.

뷰티클래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행사를 담당하는 엠팩토리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