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여수시] 여수시관광발전협의회(회장 민병인)가 주요 관광시설에 대한 ‘여수시민 감사 특별할인 이벤트’를 15일 연장해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앞서 여광회는 지난 15일부터 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인한 교통 체증 등 여러 가지 생활불편을 감내해 준 시민들에게 관광시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을 실시해 왔다.

여수시민은 주민등록증 등을 지참하고 해양레일바이크 등 10개 주요 관광시설을 방문하면 정상가격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이번 연장 이벤트에 여수해상케이블카와 한일고속, 이사부크루즈 등 3개 업소는 제외됐으며, 새롭게 미남크루즈 등 2개 업소가 참여한다.

아울러 경품이벤트도 연장해 인적사항을 기재한 경품응모권을 관광시설에 비치된 응모함에 투입하면 별도추첨을 통해 13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관광문화홈페이지(tour.yeos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연말연시 더욱 많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며 “가족들과 함께 지역 주요관광지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