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소재 해물전골 맛집 ‘숙이네 조개전골(대표 서형원)’이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조개전문점 숙이네 조개전골은 1월 한 달 간 조개전골 주문 고객에 한해 부산에서 유명한 물떡에서 착안해 선보이는 떡사리를 무료 서비스로 제공한다.

숙이네 조개전골은 제철 조개와 각종 해산물로 맛을 낸 조개전골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조개전골은 키조개, 가리비, 홍합 등 10여 종의 조개와 전복, 문어, 랍스터, 오징어, 꽃게, 새우 등을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특히, 신선도에 방점을 찍은 만큼 조개와 해물은 1~2일 주기로 대표가 직접 공수해온다.

서형원 대표는 “조개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주는 보양식”이라며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회식, 송년회, 신년회, 동창회 등에 어울리는 모임장소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건강을 생각한다면 조개전골이 적합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해물전문점 숙이네 조개전골의 메뉴는 조개전골(소, 중, 대)과 용궁스페셜이 있다. 조개전골 소를 주문하면 기본조개셋팅이 준비된다. 중을 주문하면 조개와 전복이 추가되며, 대를 주문하면 생문어까지 더해진다. 용궁스페셜은 랍스터가 추가되며 따로 문어나 조개, 전복을 추가해 먹을 수 있다.

이밖에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등의 식사 메뉴도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아시아드맛집 숙이네 조개전골은 넓은 좌석을 갖추고, 주차도 용이해 회식장소, 외식장소, 데이트장소 등으로 추천 된다.

숙이네 조개전골의 서형원 대표는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메뉴로 조개전골, 해물전골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숙이네조개전골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