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현대자동차 경기북부지역본부(이대교 본부장) 및 북일산지점(김태영 지점장)과 함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 및 생필품 등의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현대자동차 경기북부지역본부는 한파가 예상되는 올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을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의 난방유 지원금으로 전달했다.

또한 현대자동차 경기북부지역본부는 지역사회공헌기금 및 임직원기금 총 1,700만원을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파주시 ▲부천시 ▲김포시에 위치한 종합사회복지관 및 보육원 시설 등에 전달했다.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 이정우 관장은 “매 번 잊지 않고 우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해주시는 현대자동차경기북부지역본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나눠주신 정성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대자동차 경기북부지역본부 이대교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연말연시에 조금이나마 지역 이웃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