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은 지금 강추위는 매섭기만 하다.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고,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가 낮아진다 하니 건강에 유의해야 할 때이다.

많은 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기는 어렵지만 체감 온도만큼이나 체감 경기는 그 어느 때보다 힘겨운 짐을 주고 있다고 한다.

많은 채무들이 칼 바람과는 달리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게 하지만 이에 세람저축은행의 힐링모아라는 대출모집법인 업체에서는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돕고자 서민들을 위한 힐링론 이라는 상품을 만들어 두꺼운 외투 역할을 하려 한다 하니 관심을 가질 만 하다.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등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금융 소외계층을 위한 특화대출상품으로 홍보를 하는 힐링모아는 금융소외계층들이 힐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진 대출모집법인 업체이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으로 많은 이들이 이용을 하였지만 개인회생대출상품의 예를 들어서도 많은 이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품들이 다양하다고 한다. 쉽게 말해 개인회생자가 변제를 시작한 시점에서의 사건번호대출 그리고 개시가 났을 때 가능한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그리고 인가자대출 등이 있지만 이들이 사용하는 건 거의 대부분이 개인회생대부업대출인 연27.9% 높은 이율의 상품들을 사용 중이다.

이에 세람저축은행대출가능한곳 힐링모아에서는 개인회생대출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으로 개인회생통합대출, 개인회생대환대출 등으로 대부업대출의 연27.9% 이율보다 낮은 연19.9%~24.9% 대환대출 상품으로 통합 혹은 대환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분명한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가능한 자격을 갖추고서도 알지 못해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는 필요한 정보이니 이처럼 힘든 시기에 이자에 대한 부담이라도 줄이고 부채를 줄여가는 것이 좋다고 본다.

개인회생자대출상품종류에도 많은 이들의 직업 군을 반영한 직장인개인회생대출 그리고 사업자 개인회생대출 이 있고 좀더 자세히 들어가면 공무원개인회생대출, 교사개인회생대출, 소방공무원개인회생대출 등 많은 직업별로 우대 사항도 있으니 본인에 맞는 대출 상품을 간단한 상담으로 통하여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본다.

힐링모아에서는 신용대출 뿐아니라 자동차담보대출등 여러 가지 상품을 갖고 고객이 진심으로 힐링할수 있는 신용컨설팅을 하고자 하니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게 된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