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사회] 세람저축 대출모집법인 힐링모아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대출상품을 취급하는 곳이다.

개인회생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등 특화된 상품으로 채무조정자들을 위해 대출을 진해하고 있다. 채무조정자의 경우 매월 변제금을 납입하며 진행을 하지만 시중 은행에서는 신용정보 때문에 대출이 어렵고 그나마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울며 겨자 먹기로 연27.9%의 고금리 대부업 대출 상품의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을 사용할 수 밖에 없다.

이에 시중의 일부 저축은행에서는 저축은행개인회생자대출, 저축은행면책자대출, 저축은행신용회복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만들어 연16.9% ~24.9%이율로 금융소외계층의 변제에 도움이 되고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 높은 고금리 대출 사용을 막아내고 있다. 채무조정자 대출상품 운용으로 대부업체의 개인회생대출, 면책대출등을 사용하던 고객들도 저축은행대출로 이율을 낮추는 대환상품을 알기위하여 힐림모아에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대환 문의가 많이 이루어 지고 있다고 한다.

그 외 힐링모아 에서는 여성대출, 직장인대출 등 신용상품들을 운영하며 문의 자에 맞는 각자의 다양한 특성을 확인하여 일대일 맞춤형 상담으로 본인에게 적절한 대출 상품을 설명하고 알려주고 있고, 또한 개인회생자대출의 경우에도 특성화되고 차별화된 상품을 통하여 승인율을 높이는 방법으로 교사개인회생대출, 공무원개인회생대출,소방공무원대출 등 직업별 대출 상품과 개인회생중 일지라도 상장기업의 대기업개인회생대출뿐 아니라 일반 직장인개인회생대출, 사업자개인회생대출까지까지도 모든 것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상황은 무료상담도 가능하다.

간단한 상담으로 채무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는 부분이 있으니 간단한 상담으로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