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하동군]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회장 김정엽)는 23일 연말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해 달라며 260만원 상당의 과자선물세트 200상자를 기탁했다.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는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취약계층 아동을 발굴·지원하고 있는데 매년 연말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사랑의 온정을 베풀고 있다.

김정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북돋워 주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아동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살기 좋고 행복한 하동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하동군아동위원회 기탁한 선물세트는 아동위원과 읍·면 복지담당자를 통해 연말까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제홍 부군수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준 아동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모든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하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하동군아동위원협의회는 연말 위문품 외에도 명절 선물, 어린이날 행사 지원, 여름방학 물놀이 추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