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구시]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백덕현)은 오는 23일(금)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대구, 산격동, 한국패션센터)에서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주최 : 문화체육관광부, 대구광역시)의 성과 결과물 공유의 장을 펼친다. 특히 연말을 맞이하여 소외된 계층을 돕기 위한 패션쇼와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여 나눔의 의미를 갖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심포지엄 ▲미니공연 ▲D.GROUND 패션쇼 ▲자선 패션쇼 및 바자회 ▲패션영화 상영 ▲브랜드 전시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색다른 볼거리와 사회공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심포지엄’에서는 [Link]를 주제로 각 예술분야의 전문가 4분을 초청하여 패션과 타 예술분야의 융합에 대한 진솔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패션쇼’는 총 2부로 구성되어 1부에서는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17개사의 개발결과물을 선보이는 ‘D.GROUND 패션쇼’, 2부에서는 [백현주 한복디자이너] 및 [곽현주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자선 패션쇼를 보여준다. ‘자선바자회’에서는 미스코리아 [녹원회] 애장품, D.GROUND 35개사 및 대구경북 침구류 협동조합의 기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기부물품 수익금 전액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으로 행사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krifi.re.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