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ITRAL-RCAP, 2017 인턴 모집
UNCITRAL-RCAP, 2017 인턴 모집
  • 박동민
  • 승인 2016.12.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 연수구 G타워에 위치한 유엔국제상거래법위원회 아시아태평양지역사무소(United Nations Commission on International Trade Law Regional Centre for Asia and the Pacific)에서 2017년 4월 ~ 7월 기간의 인턴을 모집하고 있다.

유엔국제상거래법위원회 아시아태평양지역사무소(UNCITRAL-RCAP)는 지난 2012년 1월 법무부와 인천시의 공동 추진으로 설립된 UN산하기구로서, 국내 또는 국외에서 다양한 컨퍼런스를 개최하는가 하는 등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국제거래규범을 연구 ․ 전파하는 중심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인턴쉽은 UN 표준 채용절차에 따라 내국인은 물론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동시에 지원을 받으며,

법률전문가(Legal Expert)들의 지도하에 계약기간에 따라 2 ~ 6개월 동안 다른 나라에서 온 인턴들과 함께 국제상거래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 대하여 조사 ․ 연구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되며 국내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

지원 자격은 최소 1개의 UN공용어(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아랍어, 중국어, 스페인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하고, 지원가능학력은 4년제 대학교 졸업반 이상이거나, 대학원 재학 중이어야 하며, 대학교 및 대학원은 졸업한 경우 인턴쉽 시작일자가 졸업일로부터 1년 이내이여야 지원할 수 있다. 인턴쉽 기간 중 근무시간은 다른 UN기구와 마찬가지로 주5일 40시간이며 무급으로 진행된다.

지원기간은 2017년 1월 14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careers.un.org/lbw/jobdetail.aspx?id=71605에서 확인 할 수 있고, 지원은 https://inspira.un.org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모집절차 종료 후 다수의 지원자 중 서류심사 합격자에게만 별도의 이메일이 발송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