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구시]  대구 북구 동천동 소재 ‘바른체형샵(대표 류중철)’이 무료 체형교정검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바른체형샵은 교정 시술을 결제한 고객에 한해 3만 원 상당의 체형검사를 무료로 실시해준다.

바른체형샵은 체형분석기를 통해 정확한 체형분석을 진행해주는 체형교정 전문업체다. 관계자는 “척추가 바로 서야 얼굴도 예뻐진다”며 “발로 관리하는 바르체 기술을 통해 수술 없이 척추교정 및 얼굴비대칭까지 교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바른체형샵은 일자목 및 안면비대칭교정, 틀어진 골반교정, O·X다리교정, 하체비만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얼굴변화와 생활자세를 잡아준다.

특히 기계와 재료 없이 ‘발로아’로 체형교정을 실시하는 게 바른체형샵의 특징이다. 발로아(Balloa)란 각선미, 힙업, 골반교정 등 하체관리와 바른 몸매를 위해 개발된 하체근육 운동법이다. 외회전근과 내전근, 괄약근을 운동시켜 척추교정 및 자세교정 등에 좋다. 이밖에 바른체형샵은 조지 알즈너 박사가 개발한 알즈너 교정구를 사용, 몸의 기둥이 되는 발과 걸음걸이를 교정해준다.

바른체형샵의 류중철 대표는 “틀어진 골반과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내 가족에게 추천 할 수 있을 정도로 올바른 체형교정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바른체형샵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