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최근 말 못할 고민으로 인해 질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쁜이수술, 소음술수술, 질축소수술 등으로 대표되는 질성형수술은 심미적인 효과와 성 기능 회복 이외에도 염증예방과 위생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에 살고 있는 A씨(36세, 여)는 3년 전 출산을 계기로 성관계 시 만족감이 떨어지기 시작했고, 현재 성생활이 전혀 없는 섹스리스로 전락했다. A씨는 특별히 남편과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스스로 자신감이 떨어지고 이런 사정을 누구한테 말하지도 못하고 있어 나날이 고민이 커지고 있다.

일산에 사는 B씨(42세, 여)는 이쁜이수술을 통해 부부 관계를 회복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B씨는 누구한테도 함부로 이야기할 수 없어 고민이 많았는데 인터넷에서 이쁜이수술방법후기 등을 보고 나서 상담 후에 이쁜이수술을 받고나서 자신감을 회복하고 신혼 때와 같은 성생활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한사랑산부인과는 여성의 행복을 위해 성적매력과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 산부인과이다. 한사랑 이쁜이수술(레이저 질 복합교정술 H-LVMR)은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거의 일관되게 줄여줌으로써 질 벽에 주름 효과 통해 성적 만족감은 물론 직장탈, 방광탈 치료와 함께 요실금 증세도 호전되는 효과가 있다. 더불어 한사랑 소음순성형술(레이저 소음순 3중봉합술 H-LLTS)은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신경, 혈관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수술 후 부종이나 통증이 적어서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을 지닌다.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잦은 성관계나 임신, 출산 등의 이유로 질의 탄력이 떨어지거나, 소음순이 비대해지거나 색이 변색함에 따라 콤플렉스를 느끼고 자신감이 떨어짐과 동시에 부부 관계가 소원해지는 등의 이유로 병원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질이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이쁜이수술, 소음순의 모양과 색이 변색된 것을 보완해 주는 소음순수술 등의 질성형수술은 염증예방 및 성적 만족감 회복은 물론 자신감 회복이 크게 상승해 부부 관계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심상인 원장은 “질성형수술을 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수술을 시행하는 병원의 수도 증가했지만 수술 이름은 같아도 방법과 효과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비용적인 면에서도 많은 차이가 날 수 있다”며 “비용이 비싸다고 해서 효과가 반드시 높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첨단 기기의 사용, 수술 후 사후관리 등을 상담을 통해 충분히 숙지하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사랑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은 네이버 파워지식인, 우수 상담의 선정, 네이버 지식인 의료분야 전문가상 대상 수상 등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의료인으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에 이쁜이수술방법후기, 소음순수술, 질축소수술 등의 후기와 정보 제공을 통해 끊임없는 소통하고 질성형에 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한 발짝 다가가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