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
<탐방>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
  • 승진주
  • 승인 2016.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중고차 구매가 예전과는 달리, 한번 구매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차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재구매를 통해 다양한 차종을 사용해 보는 케이스가 많아졌다고 한다.

신차급 중고차가 늘어난 이유도 있지만 최근 빨라지고 편해진 접근성 때문이기도 하다. 쉽게 선택하고 또한 쉽게 거절할 수도 있는 온라인시스템 덕분이다.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인해서 중고차 고객들 또한 얻고 싶은 정보를 바로 알아낸다. 실시간으로 신차급 중고차나 외제차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찾아낸다.

우먼카(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중앙매매단지, 수원중고차상사)는 모바일 페이지와 SNS를 통해 중고차 관련 정보와 실시간 신차급 중고차매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판매 고객들뿐만 아니라, 매입 고객들의 중고차 관련 정보 활용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고객들이 편하게 새 중고차를 확인하고 수원 중앙매매단지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다.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중고차업체 우먼카에서는 모바일 버전의 홈페이지 활용이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하여 모바일 페이지와 SNS를통한 고객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인근 수원지역 고객뿐만 아니라 평택, 용인, 화성, 분당 등 인근 지역의 고객들이 실시간 매물을 확인 가능한 모바일 홈페이지 시스템을 운영하는 중이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손진경 대표는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매물을 살펴보고 문자나, 톡상담, 그리고 전화로 이어지는 고객이 많다. 접근이 편해서 지속적으로 매물을 보는 고객들은 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다. 때문에 앉아서도 누워서도 확인할 수 있게끔 모바일 페이지를 운영한다” 라고 전했다.

또한 “페이스북 페이지, 카카오톡 등 다양한 방향으로 고객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새해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서 편리하게 정보를 알 수 있도록 계속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 중고차매매 거래의 강점은 실시간 활용과 더불어 바로 연결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화, SMS, 톡 소셜네트워크 등,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해 우먼카는 올해까지 수원 인근에서 소비자 추천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우먼카는 전국 중고차매매단지 중 허위매물 없는 업체로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손진경 CEO는 수원 최초의 여성딜러로 수원 인근 지역에서 정직함과 실력으로 잘 알려진 대세 딜러다. 이렇다 보니 서울 전 지역, 인천, 부천, 천안, 아산 등 지방에서도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믿을만한 중고차 우먼카를 방문하고 있다.

우먼카 책임딜러 마크가 표시된 단체복을 입은 수원중앙매매단지 우먼카 딜러들을 만나 거래한다면 중고차 사기를 예방할 수 있다고 손 대표는 자부한다. 수원시 권선구 평동의 중앙매매단지 우먼카에서는 3만여대 이상의 신차급 실매물 중고차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