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상남도] 많은 이들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극복하기 위해 성형을 결심한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만큼 실력있고 유명한 성형외과를 검색하고 찾아보게 된다. 현재 창원 지역에서 주목받는 의원은 다니엘 성형외과이다.

인상을 바꾸는 가장 간단하면서 부담이 적은 시술은 눈매를 교정하는 쌍꺼풀 등 눈성형이다. 사람의 이미지를 가장 좌우하는 눈매를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시술하면 인상이 크게 바뀐다.

눈성형의 경우 본인의 이미지와 전체적인 비율을 고려해야 한다. 자기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눈성형을 할 경우 만족을 못해 재수술을 원하는 환자들도 적지 않다. 따라서 눈 상태를 철저하게 고려하고 분석 후 수술을 실시해야 한다.

환자의 눈 상태에 따라 매몰법, 부분절개, 절개식, 눈매교정, 트임성형 등이 있으며 환자의 인상과 눈매 상태를 분석 후 적합한 방법으로 시술하게 된다.

눈과 함께 콧날을 오똑하고 아름답게 교정하는 코수술 또한 사람의 인상을 크게 좌우하는 부위이며, 얼굴 전체 이미지와 이마 턱선 등을 고려해야 환자들이 만족한다.

코성형은 환자의 코 형상에 따라 낮은코와 매부리코, 휜코, 복코, 화살코, 콧볼수술이 있다. 개개인의 얼굴과의 조화를 고려하고, 코 라인이 자은스럽게 콧대부터 코끝까지 자연스럽게 살려야 환자들이 만족한다.

창원 다니엘 성형외과 윤상호 원장은“눈수술, 코수술은 인상을 쉽게 바꿀 수 있지만 얼굴 전체의 이미지와 인상을 고려하지 않으면 환자들이 불만족하게 되어 다시 재수술할 확률이 높다”고 언급했다.

창원 다니엘성형외과는 수많은 시술로 축적된 경험으로 끊임없이 연구 하고 노력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이곳은 성형외과&피부과 연계 시스템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다니엘성형외과는 끊임없이 진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고 있으며, 대학병원급 장비와 성형 수술 후 사후관리에 힘쓰고 있다.

그와 함께 넓고 쾌적한 의료환경을 제공하여 성형 수술에 대한 부작용으로 걱정하시는 환자분들에게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하여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환자분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Private Manager System은 1:1맞춤 상담은 물론, 진료 수술에서부터 회복 후 관리 까지 모든 과정을 전담 매니저를 통해 진행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 그리고 겨울 방학을 기다리는 학생들이 겨울시즌을 맞이해 눈성형코성형을 원하는 학생들이 병원들을 찾고 있다.

쉽게 할 수 있는 성형수술이라고 생각하지만, 얼굴 전체의 비율을 차지하는 성형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풍부한 임상 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집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창원성형외과 다니엘성형외과 윤상호 원장은 2016년 세계 레이저 회담 및 제 5회 중국 세계 성형학과 학회에서 아시아 대표로 특별 초청을 받기도 했다.

또한 앞서 진행했던 눈성형과코성형이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원하는 환자들 역시 다니엘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눈재수술이나 코재수술은 일반성형에 비해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수술이기 때문에 재수술을 위해서는 반드시 풍부한 임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상주한 다니엘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