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서울 성북동에 사는 강모씨(31)씨는 직장으로 인해 자취를 하게 되어 분가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SK, KT, LG 인터넷가입 중 이용 중인 휴대폰 통신사의 유무선결합상품 추천 받아서 인터넷가입사은품을 받아 볼 수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수 많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 전화해서 상담해본 결과, 현금 사은품을 조건으로 높은 요금의 인터넷결합상품을 제안 받는 경험을 한 바 있다.

이렇듯 불법적인 업체들 중에서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이라고 과장 영업을 하여 소비자들을 눈속임하거나 단통법 기준 최대 35만원(본사에서 제공 받을 수 있는 상품권과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업체 현금 사은품 총 금액)을 준수하지 않고 미지급하는 사고로 인한 피해를 소비자들에게 떠넘기고 있는 현실이다.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비양심적인 소비자들이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해주는 것에 대한 조건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경우를 악용하여 미지급 사고가 늘어나고 있어 고객 분들에게 인터넷가입현금지급과 관련한 조건 사항을 정확하게 안내해주는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에서 LG, KT, SK 인터넷현금을 지원 받고자 한다면, 인터넷 상품 3년 약정은 기본 조건으로 이용 중인 통신사로 재약정/재가입은 불가하다. 또한, 통신비로 미납 요금이 있는 고객은 완납한 후 인터넷설치/신청/개통이 가능하다.

인터넷서포터에서는 본사 경력이 있는 전문 상담원들이 통신 3사 모든 상품을 비교하여 전문적으로 고객의 상황에 따라 최적 요금 설계를 해주어 인터넷가입 추천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의 인터넷결합상품을 주도면밀하게 분석해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에 대한 실질적 답변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인터넷 신규 가입자들은 현금 많이 주는 인터넷가입으로 광고하는 업체보다 이를 경고하며 단통법 가이드라인을 양심적으로 준수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피해 보지 않으려면 위험 요소를 소비자들이 스스로 줄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인터넷서포터는 알뜰족이 찾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로 꼼꼼하게 알아 보는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업체로 소비자들의 이용 만족도는 98% 이상 긍정적인 후기를 보이고 있다. 이에 2016년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안정성 보장이 확실히 되는 것으로 증명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