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주시] 충주시가 제6기 (재)중원문화체육관광진흥재단(2017년 충주중원문화재단 변경) 임원을 공개모집을 통한 경쟁방식으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대표이사 1명, 이사(비상근) 8명, 감사(비상근) 1명 등 10명이며,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5일간 접수한다.

임기는 2년으로 전국공모를 통해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인재를 선발할 계획으로, 연임도 가능하다.

대표이사는 내년에 출범할 충주중원문화재단을 이끌어날 핵심리더로, 재단의 업무와 사업에 관한 사항과 재정, 사무, 복무, 인사 등 소속직원의 지휘감독 등을 총괄하게 된다.

재단의 사업계획 및 기본방침, 정관, 예산, 결산, 조직, 기구 등 중요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하게 될 선임직 이사와 재단의 재산상황과 회계감사, 부정·부당한 사항을 시정 요구할 감사 1명도 공개모집한다.

공모참여는 충주시청 홈페이지(www.chungju.go.kr)나 중원문화체육관광진흥재단 홈페이지(www.jcstpf.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 받아 충주시 중원문화체육관광진흥재단 사무국(043—850-7981)에 직접 제출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12월중 재단 임원진 구성을 완료하고 창립이사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직원채용, 법인 설립허가 등을 거쳐 내년 1월 충주중원문화재단으로 변모한다.

충주중원문화재단은 문화기획, 축제운영, 공연전시, 생활문화 등 다방면의 업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사업 발굴과 지원으로 충주시 문화융성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게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