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서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을 가입하여 이득을 본 소비자들은 한결같이 홈페이지 활성화 및 관리 여부를 꼼꼼하게 살펴볼 것을 추천한다고 한다.

홈페이지 관리 중에서도 문의게시판 답변에서 전문성을 엿볼 수 있고, 정보게시판에서는 꾸준한 정보를 제공함에 따라 실질적으로 소비자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업체라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후기게시판은 SK, KT, LG 인터넷설치/신청/개통하는 신규가입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 해볼 수 있어 실절적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유무선결합상품을 양심적으로 추천해줄 수 있는 곳으로 선정하는데 있어서 기준이 되어 준다.

전국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 따르면, “소비자들 중 단순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이라고만 알고 찾아온 고객들보다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상담을 받는 분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어가는 경우가 많고, 통신비를 현명하게 절약하는 것과 동시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혜택을 안전하게 제공받는 ‘스마트컨슈머’ 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는 이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로 재약정, 재가입을 하여 현금사은품을 지원 받지 못한다는 정보를 알고 있는 소비자들은 많지 않다. 3개월 이내 같은 장소, 같은 명의자가 동일한 통신사를 가입할 할 경우 본사 제공 상품권이 이중으로 제공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통신사측 정책으로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에서 혜택을 받아볼 수 없다. 이에 따라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을 받고자 한다면, 통신사 신규인터넷가입자로 인터넷변경현금지급을 받을 수 있는 방향으로 인터넷설치/신청/개통을 하는 방법이 있다.

수 많은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업체 중 단순히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다. 인터넷가입 소비자 중 개인정보 유출 피해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과장 영업 및 허위 광고를 하는 업체를 반드시 제외 시켜야 한다.

인터넷서포터는 소비자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상담을 추가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통신 3사 경력의 전문 상담원의 최저 요금 설계 및 문의게시판 답변 전문성을 있어 받아 소비자들에게 효용 가치가 있는 업체로 인정받았다. 그 결과, 2016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이전보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