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장애인 경상북도협회 전달

 

 

 

[불교공뉴스-기타종교] 한국불교 용수암과 불교공뉴스는 작년에 이어 12월 1일 제29회 경북중증장애인 송년위안행사에서 한국교통장애인 경상북도협회에 사랑의 백미(10KG 100포) 릴레이 기부 6탄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1500여명이 참석하여 2016장애인송년회를 가졌다.

(재)한국불교 용수암은 재회상담 재회부적 사랑부적 나비부적 등 서울점집 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서울. 경기 수도권 신도만 5,000명 이 넘는다고 하니 서울용한점집 으로 입소문 날만하다.
여기에 기부하는 무속인천사로 알려져 있어 신도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견우와 직녀 탱화가 있는 용한점집은 부산점집 . 대구점집 기타점집에는 어느 곳에서도 없지만 국내 최초로 견우와 직녀 탱화를 직접 특별주문 하고 견우와 직녀의 이미지로 황금 견우직녀 인연합의부적초, 황금 밀초로 신도에게 인연합의 조상합의 황금초 제공하고 있어 인연합의 재회부적초 재회관련으로는 전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이다.

황금초에 새겨진 소원으로는 재회상담을 바라는 신도들이 가장 바라는 재회, 인연합의, 조상합의, 남, 여떼기, 결혼, 금전, 건강, 만사형통 을 초에 새겨서 인연합의가 잘되도록 공을 드리고 있다.

특히 신도 각각의 고객번호를 부여하여 무료이벤트를 진행하곤 하는데 무료 초공양 무료 기도 무료 부적 등 많은 이벤트를 통하여 신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최근에는 비방술을 연구 개발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