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세종시]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길성, 이하 세종센터)가 12/1(목)~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창조경제박람회」 ‘창조경제생태계존’ 內 세종센터 보육기업 부스를 지원한다.

‘창조경제생태계존’은 전국 혁신센터 및 창조경제타운의 지원으로 성장한 스타트업들의 제품을 전시와 체험을 구성되며, 세종센터 보육기업으로는 ‘잼패밀리’와 ‘어거스트텐’ 2개 업체가 참여한다.

세종센터 보육기업으로 농업벤처‘잼패밀리’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해 개발한 친환경 떡클레이 제품을 방문객 대상으로 전시 및 체험을 진행하며, 향후 AR프로그램과 연동한 스마트토이로 사업 확장을 준비 중이다.

세종센터 보육기업 ‘어거스트텐’은 IoT 디바이스를 이용한 최첨단 이온자임 마스크팩 제작 업체로, 전시 및 마스크팩 체험을 진행하며, 세계 최초의 IoT 뷰티 마스크 상품으로 글로벌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최길성 세종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우수 보육기업들과 스타트업들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센터에서 육성한 보육기업의 우수 성과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에 발맞춰 세종시와 함께 지역 내 창업 활성화를 위한 발굴ㆍ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