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시립박물관에서는 지난 3월 13일부터 12월 11일까지 매달 둘째 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상설음악회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을 총 10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다.

인천지역의 대표 공연프로그램의 하나로 자리매김한 박물관 상설음악회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11년째 계속되고 있다.
가족단위 관람객을 비롯해 연인, 친구끼리 특별한 제한사항 없이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12월 11일 금년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 마지막 공연이 될‘캄머하우스와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는 아름다운 선율과 기발한 아이템, 폭발적인 리듬으로 무장한 캄머하우스의 단독 콘서트이다.

각종 생활용품이 멋진 악기로 승화되고, 폭발적인 리듬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클래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타악기로 재해석한 공연이며, 클래식, 재즈를 어려워하는 관객들도 쉽게 음악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본다.

그리고 특별 이벤트 ‘미래로 보내는 <소망엽서>’가 진행된다. 미래로 보내는 <소망엽서>를 작성하고 2017년 12월에 받을 수 있는 주소를 기재하여 제출하면, 1년 후 2017년 12월에 박물관에서 엽서를 발송 해 준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12월 7일 오전 9시부터 인천시립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incheon.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아울러, 인터넷 예약을 못한 분들을 위해 당일 공연 30분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립박물관 공연팀(☎440-67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