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기업 및 학회 협회, 전시회 주관단체 결정권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2016년 제주MICE설명회가 오는 12월 2일(금) ~ 3일(토), 1박 2일 동안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ICC JEJU) 주관으로 ICC JEJU 및 도내 호텔, 유명 체험관광지 등 도내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MICE설명회에는 국내 대표 인센티브투어 실시 기업인 뉴스킨코리아 등 기업체, 한국임상심리학회 등 학회, 유명 골프관련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는 전시주최자 등 17개 단체 3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제주컨벤션뷰로, 한국관광공사, 도내 유명 호텔 등과 함께하는 MICE 행사를 유치를 위한 공동 상담활동 또한 예정되어 있다.

행사 첫째 날에 진행되는 MICE 설명회에서는 ICC JEJU 시설 답사, 제주컨벤션뷰로와 한국관광공사의 MICE행사 유치를 위한 다양한 지원제도 소개, 참가자와의 개별상담 등이 진행된다.

2일차에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제주의 MICE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ICC JEJU에서는 고부가가치 MICE체험 상품으로 요트투어 및 골프장을 연계한 상품을 기획하여, 이번 설명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일부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설문 및 의견 청취 등을 통해 상품을 보완하고, 마이스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