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일반교육] 연말을 맞아,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은 각자 자신의 목표에 따라 국내 대학교로 진로를 정하거나, 더 나아가 더 넓은 시야를 위해 해외 대학교로 유학을 결심하고 있다.

특히 선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고, 자연경관이 수려하며 대부분의 대학교가 국립대학교로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호주(Australia)로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또한 호주의 종합대학교는 3년제로,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학사학위가 취득이 가능하며, 학업 이후 졸업생 비자 등 해외 취업에 대해서도 고려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그 중 호주의 연방정부가 위치하고 있는 수도 캔버라의 호주국립대학교(ANU)는 세계랭킹 19위 (QS ranking)로 세계 최상위 레벨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호주 최고의 명문대학교 호주국립대학교(ANU)는 2016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1시 정각에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호주국립대학교(ANU)의 최신 입시요강과 나의 내신, 수능성적으로 호주 최고의 명문대학교인 호주국립대학교(ANU)를 진학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팁(tip), 졸업 후 해외 취업을 위한 졸업생 비자 등 비자에 관한 팁(tip)까지 호주 학업생활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 해 졸업 대상자뿐 아니라, 고2 학생들이 호주명문대학교로 진학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서도 함께 설명이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입학설명회를 진행하는 호뉴컨설팅그룹은 호주국립대학교(ANU)의 한국대표 입학처로, 1999년부터 호주만을 전문으로 정규유학, 유학후이민 분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시드니본사, 멜번직영지사, 퍼스직영지사, 캔버라직영지사, 서울강남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전 직원이 호주교육부 공인 (PIER) 자격을 획득하였으며, 이민 법무사와 함께, 실질적인 수속 데이터(data)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을 전달하고자 앞장 서고 있다.

호주 명문대학교 호주국립대학교(ANU) 입학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호뉴컨설팅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