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결혼생활에 있어 대부분의 부부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관계 횟수나 만족도 면에서 언제나 신혼과 같은 상황을 기대하기는 힘들다. 오히려 여성들은 임신이나 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질은 탄력을 잃어가고, 외관상 등의 문제 때문에 자신감을 상실하는 경우 많아 부부 관계에 있어서도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전문가들은 남성의 경우 성감이 저하될 시 성관계에 흥미를 잃고, 관계의 횟수까지 줄어들 수 있다고 말한다. 이런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여성들은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경우가 발생해 부부관계에 있어 악순환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최근 질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부 관계로 인해 고민이 있거나 자신감을 상실한 여성들로부터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질축소수술 등과 관련해 질타이트닝 상담을 요청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여성병원이 많아지면서 질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아졌지만 이름은 같아도 수술방법, 효과 등에서는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신중히 병원을 알아보고 선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쁜이수술은 늘어난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좁혀서 처녀 때와 같이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이쁜이수술을 받게 되면 처지고 늘어진 질을 복원시켜 질 수축이 됨으로써 건강해지고, 외관상 자신감을 갖게 함은 물론 불감증, 성적 만족감을 증가시키고 원활한 부부 관계가 가능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이쁜이수술은 단순히 성적만족감을 높여주기 위한 수술이 아니라 만성적인 경부염이나 방광염, 질염 등의 각종 부인병 질환으로부터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며 “질 괄약근을 당겨 묶어주면 주변 근막을 고르고 정확히 교정해주므로 질 수축력 향상은 물론 직장탈, 방광탈의 치료도 함께할 수 있고, 요실금 증세도 상당 부분 호전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심상인 원장은 “단순히 인터넷에 떠도는 단편적인 이야기만 믿고 병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대단히 위험한 일이고, 때에 따라서는 재수술여부와 수술 효과를 전혀 기대할 수 없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며 “의료진의 경험과 수술 전과 후의 변화를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지의 여부, 사후관리 수술비용이나 가격면에서, 그리고 수술후기와 전후사진등의 요소들을 꼼꼼히 체크하고 확인할 수 있는 그런 병원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