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신천지천안자원봉사단(단장 김용호)은 25일 신천지천안교회에서 지역주민과 제6회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펼쳤다.

제6회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는 3일간에 걸쳐, 청정지역 광덕면에서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이용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김장이라 의미를 더했다.

신천지천안자원봉사단은 매년 이웃사랑의 실천을 위해 6회째 김장나눔행사를 펼치고 있다며, 아무리 경제가 어렵고 힘들다 해도 나눔을 통해 이웃이 더 훈훈해지고 따뜻한 동절기를 맞이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웃과 함께하는 김장은 성정1동 주민센터(성정1동장 남상진)에 500kg, 천안시 보훈회관에 300kg이 전달되었다.

남상진 (성정1동장)은 “지역을 위해 여러 가지 봉사활동과 체육대회 등 다채로운 지원에 감사하며 이렇게 매년 김장 나눔에 함께해줘서 고맙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6.25참전유공자회 이강은 회장은 “나라사랑 평화 나눔 행사 때도 초대해줘서 고마웠는데 또 이렇게 잊지 않고 김장나눔 행사를 가져줘서 고맙다” 라고 말했다.

신천지천안자원봉사단(단장 김용호)은 “올 한해도 크고 작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가 발전하기를 바라는 순수한 마음으로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며, 새해에도 지역민과 함께 하는 봉사단체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