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시]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오는 26∼27일과 다음달 4일 총 3일간 ‘2016계룡시야구협회장기 사회인 야구대회’가 계룡대야구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계룡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계룡시야구협회(회장 최국락)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충청권 사회인 야구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첨에 의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계룡시를 비롯한 대전 등 21개팀 400여 명이 참가해 3일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각 팀 선수들의 기량을 뽐내게 된다.

26일 계룡대 A야구장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에는 최홍묵 시장, 김용락 계룡시의회 의장, 최국락 계룡시야구협회장이 참석해 계룡시를 방문하는 참가선수를 격려할 예정이다.

시는 21개 사회인 야구 동호인 팀이 참여하는 만큼 수준 높은 경기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야구대회를 통해 그동안 연마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각 팀의 명예를 드높이는 신명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이번 야구대회 이외에도 공무원 야구 대회, 리틀 야구대회 등 전국 및 광역단위 야구대회를 개최해 전국적으로 시 위상을 제고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 마케팅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