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부산시] 부산 북구 화명동 소재 토탈 뷰티살롱 ‘수아뷰티(대표 윤정미) 화명점’이 후사조모 머리숱 증모 오픈 기념 ‘탈모관리 증모술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수아뷰티 화명점은 증모술을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 10모 무료 증모 시술을 진행한다. 또한, 소외계층 수강생에 한해 150만 원 수강료를 20% 할인해준다는 계획이다.

수아뷰티는 피부, 미용 종합 영업허가 업소로 앞머리연장, 증모술, 피부관리, 네일아트, 속눈썹연장, 붙임머리, 왁싱 등이 가능한 토탈 뷰티살롱이다. 특히, 탈모와 빈모 고민을 덜어주는 후사조모를 도입한 게 수아뷰티의 특징이다.

후사조모란 일본 ‘후츠라’社가 한국형브랜드로 출시한 프리미엄 화섬모다. 후사조모는 머리숱 증모에 적화된 가모로, 카네칼론이라 불리기도 한다. 인공 단백질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졌으며, 진하고 가벼워 착용감이 좋다. 펌, 드라이, 세팅이 가능하고, 펌을 하지 않아도 아이롱 드라이의 형상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후사조모 제품의 수명은 통상 2년이며, 머리카락 한 올에 가모 4올을 증모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진행된다. 특히, 리페어도 가능하다. 리페어는 기존 증모술과 달리 자라나온 뿌리매듭을 다시 밀어 넣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뿐만 아니라 본인 모가 빠지는 수만큼 리필도 가능하다. 관계자는 “모량을 2~3배 가량 늘릴 수 있어 머리숱이 적고 비어보이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라고 덧붙였다.

수아뷰티 윤정미 대표는 “8년 째 한 자리를 지켜온 만큼 단골도, 추천 받아 오는 고객도 많다”며 “미용 콤플렉스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시술은 물론 그 마음까지 케어해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아뷰티는 일본 인정서가 발급되는 후사조모 1:1 멤버십 심화교육 수강생도 모집하고 있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수아뷰티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