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향토음식연구회, 김장담그기 점심봉사
수원시향토음식연구회, 김장담그기 점심봉사
  • 승진주
  • 승인 2016.11.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수원시향토음식연구회 수원시새마을부녀회 김장담그기 행사서 점심식사 봉사 가져

11일 수원시향토음식연구회(회장 노창래)는 수원새마을부녀회(회장 유준숙) 주최로 사랑의 김장담궈주기 행사에서 점심식사 제공 봉사를 했다.

이날은 새마을부녀회 회원과 유관관련단체원 염태영 수원시장 김진관 수원시의장 공무원등 500여명의 식사를 만들기 위해 이른 아침 부터 준비하여 맛 있는 점심식사를 제공한 수원향토음식연구회 회원들은 김장 봉사를 하는 이들로 부터 뜨거운 갈채를 받았고 염태영 수원시장으로 부터 격려를 받았다.

수원향토음식연구회 한상훈 부회장은 회원 30여명과 함께 지난해부터 2년째 점심식사 제공 자원봉사를 한다면서 김장 담어주기 봉사자들이 맛있게 먹어주는 모습에 힘든 것을 모두 잊는다고 하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