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정미숙)에서는 11월 1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반전과 재치의 시인 하상욱 씨를 초청해 "시 팔이(시를 팔아) 활용법”을 주제로 문화특강을 개최한다.

이날 특강에서는 기발한 발상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시(詩)를 통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는 물론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하상욱의 재치와 반전의 묘미가 선사될 예정이다.

하상욱 시인이 글을 지을 때의 상황과 담고 싶었던 내용은 무엇인지에 대한 해설을 곁들여서 시가 보여주는 언어유희를 통해 지루한 일상에 정서적 활력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센터 수강생들이 자발적으로 구성된 플루트동아리와 바이올린 동아리팀의 합동공연을 시작으로 도민들에게 귀가 즐거운 감동적인 특강이 될 것이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관계자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는 인간적인 삶, 정신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문화특강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삶의 질을 높여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삶의 에너지를 도민에게 제공하는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무료이며, 입장권 배부는 강연 당일 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배부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242~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