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천시] 제천시 중앙시장 청년몰 조성사업단이 ‘청년이 가득한 시장 – 청FULL제천몰’에 입점할 젊은 청년상인들을 모집한다.

제천시와 중앙시장, 청년몰 조성사업단은 제천 중앙시장에서 창업하려는 청년상인 25인(팀)을 11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몰조성사업 ’청년이 가득한 시장 - 청FULL제천몰‘은 중앙시장 내 빈 점포와 유휴공간을 활용해 청년상인의 창업으로 중앙시장의 변화와 혁신, 건전한 세대교체를 꾀한다는 목표로 진행되며,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만19∼39세 이하 청년으로, 사업자등록을 하거나 법인 대표가 아니면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제천시와 청년몰조성사업단은 창의적이고 자신만의 톡특한 개성과 우수한 창업아이템이 있는 청년 창업예정자를 선정해 기초기반 및 특화공간 조성, 창업교육, 인테리어, 홍보, 마케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청년상인 모집 관련 사업설명회가 오는 10일(목) 오후 7시 중앙시장 2층 문화센터에서 열리며, 청년상인 모집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홈페이지(www.jecheon.go.kr), 전화문의는 제천중앙시장 청년몰조성사업단(043-643-4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해운 제천 중앙시장 청년몰 사업단장은 “침체된 중앙시장을 청년몰 조성사업으로 명실공히 제천을 대표하고 젊음이 약동하는 중앙시장으로 만들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