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 맛집] 지금 제주도는 가을 여행주간이다.
각각의 지방 자치 단체들은 특산물, 관광지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는 ‘이 가을 숨겨진 대한민국이 열립니다’ 라는 주제로 공항 이용객 대상 환대 캠페인을 벌이며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제주도의 다양한 관광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여행주간 기간에 환경부에서 발급한 그린카드를 소지하면 총 19개 기관에서 무료 또는 최대 50%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이점을 참고 하길 바란다.

그리고 가족단위 여행이라면 해바라기와 말들을 볼 수 있는 한국마사회 렛츠런팜제주가 무료 개방될 예정이며 선흘분교 초등학교 꼬마해설사 친구들과 동백동산 습지 체험 및 생태놀이를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그리고 다양한 제주 맛집 탐방을 하며 제주도의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좋다.

그 중 제주공항근처맛집 장금이 식당은 제주도 전복돌솥밥이 유명하다.
제주도에는 전복돌솥밥 유명한곳이 몇 군데 있지만 그중에서 장금이 식당은 많은 전복과 성게 알이 담아져 나오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다.

그래서 항상 도민들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소문난 제주 맛집이다.
장금이 식당에서는 대충 세어 보아도 10가지가 넘는 반찬이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온다.

반찬 가짓수만 많은 게 아니라 음식 퀄리티 또한 회, 돈가스, 고등어구이, 매생이전, 가리비구이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맛을 자랑한다.

식사를 다하고 나면 용담 해안도로와 가까워서 조금만 이동하여 제주 푸른 바다를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듯싶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