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속초시는 시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s) 홍보를 이끌어갈 속초시 SNS 홍보기자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0월 24일부터 11월 4일까지 2주간이며, 모집대상은 만19세 이상인 속초시 거주자로 시 홍보 및 시정발전에 관심이 많고, 취재 및 기사 작성이 가능하며, 특히 SNS계정 운영을 활발히 하는 등 관련분야에 우수한 능력을 가진 시민을 모집할 계획이다.

 활동내용은 속초시 공식 SNS에 글, 사진, 동영상 등 참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공유해 대내외로 속초시를 널리 홍보하게 되며, 특히 속초시의 관광,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감이 살아있는 생생한 지역 콘텐츠를 신속하게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모집신청 방법은 시 홈페이지 및 시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지원서 및 개인정보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전자우편(serena525@korea.kr)로 접수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11월 11일(금) 시홈페이지와 시공식 SNS에 게재 및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1년간으로 활동혜택은 SNS콘텐츠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상하반기 우수기자를 선발해 시상하게 되며, 우수기자는 연임이 가능하다.

속초시 관계자는 SNS 홍보기자단 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참여와 공감, 활발한 시정 소통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현재 관광패턴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국내‧외 젊은층과 개별 관광객이 주로 이용하는 정보공간의 장인 SNS 홍보 다양화를 통해 관광객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