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의왕시 내손동에 지난달 문을 연 ‘라인스킨앤바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50%체험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세먼지가 시대를 관통하는 키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고 전문 피부샵에 관리를 맡기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는 황사보다 7, 8배 많은 유해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호흡기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직간접으로 영향을 주는데, 모공을 막아서 노폐물을 쌓이게 하는 간접적인 영향은 물론 미세먼지 자체에 포함된 발암물질 등이 끼칠 수 있는 직접적인 영향에 대해서도 대비를 해야 한다.

피부전문가들이 한 결 같이 권하는 피부트러블예방, 관리 방법으로는 꼼꼼한 클렌징과 유수분 관리 등이 있다.

의왕 피부 마사지 샵 라인스킨앤바디는 얼굴관리 바디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마사지 기술을 바탕으로 좋은 재료로 행하는 얼굴 스킨케어 코스는 베이직관리, 일반관리, 주름관리, 미백관리, 얼굴축소관리 등이 있고 바디케어 코스는 등관리, 복부관리, 하체관리, 전신관리를 포함한다.

평촌 라인스킨앤바디에서는 얼굴축소관리, 웨딩케어 또한 전문으로 취급한다. 얼굴축소관리는 리프팅만 하는 축소가 아니라 골격 사이사이에 찬 노폐물을 제거해줘 차별화를 꾀했다. 메인으로 내세우고 있는 동안관리는 얼굴혈액순환 마사지, 사각턱관리, 각막관리, 목 관리, 두상관리 등의 관리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종합 피부 관리프로그램으로 많이 추천 되고 있다.

일을 좋아해서 늘 즐기면서 일한다고 말하는 라인스킨앤바디 허정란 대표는,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돼서 기쁘다”며, “늘 고객 입장에서 마사지와 피부 관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인스킨앤바디의 오픈체험 할인 이벤트는 12월말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에 회원 등록을 하면 BB크림이나 썬크림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