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이슈.기획] 불교공뉴스TV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6년 동안 도민들의 눈과 귀가 돼 충북 발전은 물론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 서 온 불교공뉴스TV는 종교적 이념을 넘어 다양한 삶의 모습들을 알리고 어두운 곳에 불을 밝히는 따뜻한 신문으로 많은 도민들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로 우리 충북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돼 주시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더 크게 도약하길 기원합니다.

민선 6기 반환점을 돌아 온 충북은 대내외적으로 불리한 환경 속에서도 많은 성과들을 이뤄내며 선전해 오고 있습니다.

5년 연속 경제성장률 1위, 주민생활만족도 1위, 수출증가율 2위, 고용률 2위 등은 162만 도민과 함께 이룬 성과입니다.

특히 세계 최초의 ‘무예 올림픽’이라 할 수 있는 제1회 청주무예마스터십을 통해 새로운 블루오션이자 미래 유망산업인 무예 관련 서비스산업의 토대를 마련하고, 충북의 역량을 대내외에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4% 충북경제 달성’이라는 도정의 더 큰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는 충북의 여정에 불교공뉴스TV가 든든한 힘이 돼 주시길 당부 드리며, 흔들림 없는 정도 언론 불교공뉴스TV가 글로벌 종합미디어로 성장해 나가는데 우리 충북도 늘 함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교공뉴스TV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 10. .
충청북도지사 이 시 종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