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담양군] 담양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지난 15일 열린 제14회 가로수사랑음악회가 군민,관광객 등 2천여 관객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올해 가로수음악회는 담양가로수사랑군민연대 주최로 이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담양 관광의 일번지 메타 가로수길 야외무대에서 열려 아름다운 선율로 무르익어가는 가을 정취를 한껏 느끼게 했다.

국내 유명가수와 성악가 등 음악인들이 출연해 2시간 가량 펼쳐진 이날 음악회에는 첫 번째 출연자로 대학가요제 출신 7080 가수 구창모가 대표곡 ‘희나리’를 시작으로 ‘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황’을 불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1980년초 솔개트리오 출신 통키타 듀오 소리새의 ‘그대 그리고 나’ ‘꿈의 대화’ ‘가을 나그네’ 와 더불어 가을음악회 대표 가수 추가열이 ‘코스모스 피어있는 길’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소풍같은 인생’으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또한 발라드 가수 한수영, 최고은, 김희진, 그리고 성악 김지욱, 유형민 등이 출연해 메타 가로수길에서 펼쳐진 가을의 향연에 걸맞는 분위기를 한껏 더해 주었다.
아울러 이날 음악회는 어둠이 깔린 가을밤의 정취속에 출연가수 모두가 함께 ‘오동잎’을 합창하며 피날레를 장식했으며 마지막 공연이 끝날 때까지 1천여명의 관객들이 자리를 함께 해 보기드문 공연으로 마무리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올해 14회째인 가로수사랑음악회는 광주MBC 김두식 아나운서의 사회로 특집 공개방송(녹화)로 진행됐으며 오는 19일(수)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광주MBC FM라디오에서 '특집 가로수음악회‘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