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홍희경)은 10월 18일(화) 오후 7시 30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케스트라 제2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인천여성가족재단오케스트라(상임지휘자 신승훈)는 주체적인 역량을 지닌 문화예술단으로 시민을 위한 무료 연주회 등 지속적인 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에 음악을 매개로 한 문화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또한, 클래식을 생소하고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찾아가는 해설음악회’를 지역학교와 연계·실시하여 음악을 통한 소통을 실현하였다.

 이번 연주회는 창단 20주년을 맞이한 오케스트라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되며, 성악가를 비롯해 바이올린, 바순 연주자의 협연을 통해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화OST 및 뮤지컬 등 대중적인 음악의 오케스트라 편곡을 통해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연주회로 진행된다.

 이번 연주회는 8세 이상의 시민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관람은 공연 한 시간 전부터 선착순 좌석권 배부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www.ifwf.or.kr)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