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이슈.기획] 불교공뉴스‧TV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높아만 가는 쪽빛하늘, 말이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에 창간 6주년을 맞게 된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불교공뉴스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신속한 정보와 깊이 있는 지역 소식들을 전하며 지역민의 많은 사랑과 함께 빠르게 성장해 왔습니다.

특히, 포털사이트를 통한 실시간 뉴스 공유는 여느 통신사 못지않은 지역 소식통으로 주민의 목소리를 널리 알리는데 공헌한 바가 큽니다.

또한 다양한 블로그 활동, 인터넷 영상뉴스 제공을 통해 소셜네트워크를 활성화시키고, 생동감 있는 소식 전달로 언론문화를 향상시키는데 일조를 하였습니다.

부정청탁금지법 시행으로 사회적 변화가 일고 있는 이때 공직사회를 비롯한 각계각층이 청렴과 공정성을 앞세우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하나같이 지금의 변화로 깨끗한 대한민국이 되리라는 열망과 기대도 큽니다.

이러한 변화를 올바르게 실현하는데 불교공뉴스가 중심이 되어 더욱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역민의 알 권리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신속한 소식 제공으로 주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불교공뉴스가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불교공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옥천향수신문 대표 최장규-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