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전라남도]  봉숭아물을 들여 손발톱을 건강하게 표현하던 조상들처럼 현대인들에게도 손톱 발톱을 꾸미는 것은 중요한 패션 포인트로 여겨진다. 건강을 넘어서 발랄하게 자기표현을 하거나 때론 침착하고 센스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리는 데도 네일아트는 도움을 준다.

광주 남구 봉선동에 위치한 네일아트 전문점 ‘네일코드’에서는 젤네일로 네일 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각질관리와 R.N 교정기구를 이용해 파고드는 내성발톱 교정까지 하는 토탈 네일샵으로 봉선동은 물론 진월동, 노대동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인 관리를 받기 위해 찾는다.

봉선동 네일샵 네일코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제를 시작한다. 감사제 기간 동안 손톱, 발톱 젤네일은 30% 할인해주고 정액권을 구매하면 카드 10%, 현금 15% 추가 적립해준다.

네일코드에서는 네일케어와 네일아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각질관리는 손톱, 발톱 기본케어와 손톱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는 드릴케어가 있다.

네일코드는 주차장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발 관리 시 지루하지 않은 관리를 위해 안마의자에서 시술을 하는 등의 편의를 제공해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 되고 있다. 거기에 더해 모던하고 깨끗한 내부 시설과 젤 제거 시 손상이 거의 없는 스팀방식의 쏙오프 기기 사용도 네일코드의 인기비결이다.

기본에 충실하고,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을 케어한다는 네일코드 한송이 대표는,

“고객의 개인 특징에 맞춰 제품을 시술”한다며, “개성 있는 표현에 도움이 될 수 있게 늘 공부하고 준비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