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7사단 111연대 갈비세트 기증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재)한국불교여래종 용수암과 무속인 재회 컨설팅은 재회상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속인 재회컨설팅(대표 김영환)은 무속인 영험함을 이론으로 다년간 무속 분야에 재회컨설팅을 진행해 온 전문가이다. 2014년 창업하여 5,000여 명이 넘는 고객의 상담을 맡아왔다.

용수암은 공식 홈페이지와 4,000건이 넘는 재회 성공사례, 네이버 블로그 3곳을 운영 중에 있다. 짧은 시간에 많은 재회성공을 성사시켜 무속인의 영험함과 재회컨설팅의 만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 대표는 무속인 재회 컨설팅이라는 분야는 3년밖에 안된 신설 분야로 수많은 재회 성공사례를 기록하고 있다.용수암은 매달 릴레이 기부를 하는 무속인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지난 9월 용수암(무속인 재회컨설팅)과 불교공뉴스(대표이사 혜철)는 전국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이웃돕기를 실시하고 있다.

용수암이 주최하고 불교공뉴스 TV가 후원하는 사랑의 백미 릴레이 기부행사는 매달 식품 기부와 쌀 등을 어려운 이웃에게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10월 사랑의 백미 릴레이 기부 행사는 (사)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구미지회 백미 기부 4탄, 10월28일 불교공뉴스 TV 창간6주년 기념식 사랑의 연탄 릴레이 기부 5탄이 예정되어있다.(각 300만원 상당의 쌀과 연탄)

용수암(무속인 재회컨설팅)제공서비스 는 재회상담, 재회부적,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법, 사랑부적, 나비부적, 급속재회비방, 급속재회부적등 재회에 관련된 부적이 수없이 많다고 한다.

누구나 부적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그 효과는 다 다르다고 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