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메시지] HWPL 장방식 대전충청지부 이사
[창간 메시지] HWPL 장방식 대전충청지부 이사
  • 손혜철
  • 승인 2016.10.05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1월1일 불교공뉴스 TV 창간6주년

 

[불교공뉴스-이슈.기획] 창간6주년 기념 및 출판 기념식을 HWPL 대전·충청지부 모든 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불교공뉴스는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와 깊이 있는 기사로 독자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쌓아온 이 시대에 진정한 언론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론은 어떠한 외압에도 굴하지 않고 공정하고 진실된 보도로 국민의 눈과 귀의 역할을 다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불교공뉴스가 이와 같이 언론의 책무를 다하여 시대를 밝혀주는 영원한 등불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정론직필 하시어 국내를 넘어 세계평화에 이바지하는 선구자적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주실 것을 믿고, 더불어 불교공뉴스의 행보에 저희 HWPL 대전·충청지부 모든 회원들은 관심을 갖고 응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거듭 불교공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모든 사람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시길 바랍니다.

불교공뉴스 임직원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6년 10월 28일 HWPL 대전충청지부 대표이사 장방식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