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천안시] 가을로 접어들고 있지만 미세먼지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 보도가 쏟아지고 있다.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지 않는 한 산업사회에서 미세먼지가 잦아들 전망은 보이지 않는다. 그로 인한 각종 질병과 피부 등의 트러블은 온전히 개인적으로 해결을 도모해야 한다.

천안 서북구 성정동 ‘에스테틱 디아망’은 피부 관리는 물론, 여드름관리, 탈모관리, 왁싱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피부관리실이다. 각종 이유로 피부에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찾아가 자신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권할 만하다. 굳이 피부에 문제가 없어도 지속적인 피부 유지 비결을 알려준다는 게 에스테틱 디아망 이수정 대표의 전언이다.

탈모 여드름 전문병원에서 총괄 매니저로 경력을 쌓은 이수정 대표는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 자신의 샵을 오픈했다. 경력에 맞게 피부, 여드름, 탈모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겠다는 의욕도 디아망 오픈에 한몫했다. 12년 관리 노하우가 입소문이 나 성정동은 물론, 두정동, 쌍용동 등 천안 인근은 물론 멀리 수원, 화성, 전주에서도 정기적인 관리를 위해 고객들이 찾는다.

현재 여드름관리 50% 체험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 천안 에스테틱 디아망에는 크게 얼굴관리와 피부관리, 두피관리 메뉴가 있고, 각 메뉴 중 스페셜관리를 선택하면 얼굴경락 마사지를 통한 V라인 관리를 비롯해 디아망만의 노하우로 구성한 많은 관리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가의 제품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은 이수정 대표가 직접 테스트해 안전성과 효과성을 검증한다는 천안 에스테틱 디아망은 개인 방과 커플 방이 독립되어 있어서 프라이버시 측면에서도 추천 되고 있다.

1회부터 10회까지 한결같은 관리로 신뢰에 보답한다고 말하는 에스테틱 디아망 이수정 대표는 전문적인 케어를 위해 피부미용학 메디컬 스킨케어를 전공 이수하기도 했다. 이 대표는,

“고객의 니즈 충족을 원칙으로 한다”며, “미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