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마이산탑사 부산분원 구평사와 ㈜복성산업개발이 공동 설립한 <구평사 복성장학회>는 지난 30일, 지역사회의 추천을 받아 지역내 모범학생 40여명에게 총 1,16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전달식은 <구평사 복성장학회> 박금태이사장과 마이산탑사 부산분원 구평사 진성주지스님을 비롯한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9월30일(금) 오후 2시 사하구 다대동 소재 구평사에서 진행됐다.

마이산탑사 부산분원 구평사 개원과 함께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구평사 복성장학회> 박금태 이사장은 “장학금 전달이 단순히 학비 일부를 지원하는 물질적 지원만이 아니라 미래의 우리 인재들에게 큰 희망을 주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데 소중한 밀알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평사 복성장학회는 사하구평택지지구에 e편한세상 사하1,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하여 구평지구를 친환경 명품신도시로 탈바꿈시킨 ㈜복성산업개발과 마이산탑사 부산분원 구평사가 지역의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만든 장학회로 수년간 지속적인 장학금 전달을 해오고 있다.

그동안 두 기관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연탄나눔 봉사와 백미 전달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는 등 기업이익의 사회환원과 어려운 이웃에 대한 자비를 실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