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삼광사 힐링광장 박금태 공동대표는 9월 30일 오후 4시 사하구 다대동 세인트마린에서 복지법인 미애원 소속 학생 35명과 지역내 초•중•고등학생 40명에게 총 1,6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힐링광장 상임대표 김무원 삼광사 주지스님, 마이산 탑사 부산분원 구평사 진성 주지스님, 힐링광장 공동대표 박금태 (재)복성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하여 스님 10여 분이 함께 동참할 예정이다.
박금태 이사장은 사하구 구평지구를 힐링 주거신도시로 탈바꿈 시키고 있는 <e편한세상 사하 1, 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주)복성산업개발 대표이며, (재)복성장학회도 운영하고 있다.

장학금을 마련한 복성장학회는 지역의 꿈과 희망을 키워가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그동안 천태종 삼광사 힐링광장, 구평사와 함께 협력업체 자녀들을 비롯해 수차례 장학금 전달, 연탄나눔, 자비의 쌀 나눔 등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박금태 이사장은 “장학금 전달이 단순히 학비 일부를 해결해주는 물리적 지원이 아니라 앞으로 나아갈 미래인재들의 큰 인생에 작은 기회가 되고, 어려운 형편에도 굴하지 않고 꿈을 실현해갈 수 있는 소중한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힐링광장 상임대표 무원 스님은 “힐링광장 공동대표인 박금태 회장이 사회를 위해 좋은일을 많이 하고 있다.”며, “이번에 장학금을 마련하여 삼광사와 MOU를 체결한 미애원 가족들에게도 큰 선물을 베풀어 준만큼 학생들이 더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것이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장학금 전달식
일시 : 9월 30일 오후 4시 / 장소 : 사하구 다대동 세인트마린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