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2016고양가을꽃축제 – 꽃과 함께하는 놀이정원 ‘꽃 보리 조형물’
2016고양가을꽃축제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개막 전 호수공원을 찾을 방문객들이 꽃으로 가득 찬 꽃보리 조형물 아래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가을 꽃 축제에서는 가을꽃향기정원, 꽃과 함께하는 놀이정원, 허수아비 정원 등 다양한 실내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2 016고양가을꽃축제 – 다이콘드라 식물로 꾸며진 터널 정원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2016 고양가을꽃축제’가 개최된다.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꽃과 함께하는 놀이 정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 연출 및 조형물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사진은 개막 전 호수공원을 찾은 관람객들이 다이콘드라 식물로 꾸며진 터널 정원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2016고양가을꽃축제 야외정원
올해 6번째 열리는 고양가을꽃축제는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꽃들아 놀자, 향기랑 춤추자’를 주제로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축제의 장을 선보인다. 이번 꽃 축제는 높은 가을 하늘과 어우러진 야외정원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이벤트 등 문화 행사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게 펼쳐진다. 사진은 가을꽃이 넓게 펼쳐진 정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의 모습.

2016고양가을꽃축제 – 가을꽃향기 정원 ‘국화나무조형물’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2016 고양가을꽃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꽃 축제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야외 정원을 비롯해 아름다운 동화나라 실내 정원, 즐거운 공연·이벤트까지 어우러지며 행복한 축제의 장을 선보인다. 사진은 가을 대표 꽃 국화로 꾸며진 국화나무조형물이 관람객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는 가을꽃향기 정원의 모습.

2016고양가을꽃축제 – 가을꽃향기정원 ‘가을 운동회’
2016고양가을꽃축제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된다. 가을 꽃 향기 정원에서는 국화, 샐비어 등 3만 본의 꽃으로 연출된 줄다리기, 박 터트리기, 공굴리기 등 추억의 가을 운동회가 펼쳐진다. 한편 2016고양가을꽃축제 개막식은 9월 28일 오후 2시 고양꽃전시관 실내 무대에서 개최되며 고양시립합창단, 플라워 패션쇼 등의 축하공연이 함께 한다.

 

2016고양가을꽃축제 – 꽃과 함께하는 놀이정원 ‘고양, 고양이 가족’
2016고양가을꽃축제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된다.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꽃과 함께하는 놀이 정원’에서는 가을 꽃으로 옷을 갈아입은 ‘고양 고양이’ 가족과 꽃으로 가득 찬 꽃보리 조형물이 관람객을 반긴다. 한편, 2016고양가을꽃축제는 9시부터 19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성인 6천원, 어린이∙65세 이상∙장애인 등 특별할인은 4천원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